RX-Series
제품특징
![]() 러버 서스펜션선회하는 동안 안전성 향상과 더블어, 작업시의 하중 저감율을 개선하였습니다. |
![]() 브레이크 어시스트사양(전륜브레이크와 트랙션콘트롤의 셋트옵션)미끄러워지기 쉬은 노면에서도 부드럽게 출발하고, 안전하게 정지하여,
최적의 제어방식을 채용하였습니다. |
![]() 트랙션콘츠롤 탑재트랙션콘츠롤은 출발, 가속시의 미끄러짐을 억제하고, 최적의 구동력을 노면에 전달합니다. |
![]() Traction AC MotorU01/02 모델의 AC모터는 높은 정밀도와 낮은 소비 전력으로 최적화 되었습니다. 전원 제어를 효율적으로 설계하여 A/C 모터의 특성은 살리고 전력손실은 감소시켜 이동기간과 부품 수명을 연장시킵니다. |
![]() AC채용으로 주행계의 브러시나 콘텍트등의 소모부품을 제거하였습니다. 특히, 스위치백 조작이 많은 리치포크에서는 정비 비용의 절감을 크게 향상시겼습니다. |
![]() 손쉬은 밧데리 탈거방법일상점검을 더욱 간편하에 하는 밧데리의 탈거방법은 전면 당김과 측면 당김 방법의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 유지보스와 사용빈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. |
![]() 다양한 체형의 작업자에게 딱 맞춘 운전석포트소프트한 감각과 홀드감을 강화시킨 웨이스트 & 힙 서포트, 상하 125mm의 슬라이드 조정이 원터치로 가능합니다. 또한 편안한 레보조작을 위해서 암패드를 함께 채용하였습니다. 따라서 입식자세에서의 피로경감을 실현하였습니다. |
![]() 넓은 운전석 폭낮고 넓은 운전석이 편안한 작업을 도와드립니다. 운전석 폭이 넓어져, 작업자의 편의성을 크게 개선하였습니다. 또한 운전석 높이를 낮춰서 편안한 승하차가 가능합니다. |
![]() 마스트폭을 확대하여 넓은 전반 시야를 확보
마스트폭을 확대하여, 주행시는 물론,화물적재시에도 작업이 편안합니다. |
![]() 작은반경의 스티어링 - 조작성을 향상시키면서 편안한 핸들링을 시현작은지름의 스티어링은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하여 조작성을 향상시켜 작업자의 피로도를 감소시킵니다. |
![]() 스프트랜딩기능-주변환경에도 충분히 배려한 쾌적한 랜딩하역레버를 계속 앞으로 밀어도, 포크접지 직전에서 하강 스피드를 부드럽게 감속시킵니다. 소프트랜딩 기능을 장착하여, 접시시의 소음으로 인한 불쾌감을 차단하였습니다. |
제품제원
모델 | 단위 | RX 시리즈 | 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차량제원 | 모델명 | 전동RX | 전동RX | 전동RX | 전동RX | 전동RX | 전동RX | 전동RX | 전동RX | ||
(1.0ton) | (1.3ton) | (1.4ton) | (1.5ton) | (1.8ton) | (2.0ton) | (2.5ton) | (3.0ton) | ||||
형식명 | U01F | U01F | U01F | U01F | U01F | U01F | U01F | U01F | |||
(L)10U | (L)13U | (L)14U | (L)15U | (L)18U | (L)20U | (L)25U | (L)30U | ||||
적재능력 | Q | kg | 1000 | 1250 | 1350 | 1500 | 1800 | 2000 | 2500 | 3000 | |
하중중심 | C | mm | 500 | 500 | 500 | 500 | 500 | 500 | 500 | 500 | |
사용연료 | Battery | Battery | Battery | Battery | Battery | Battery | Battery | Battery | |||
운전방식 | 입승식 | 입승식 | 입승식 | 입승식 | 입승식 | 입승식 | 입승식 | 입승식 | |||
타이어 형식 |
전/후 | 우레탄 /고무 |
우레탄 /고무 |
우레탄 /고무 |
우레탄 /고무 |
우레탄 /고무 |
우레탄 /고무 |
우레탄 /고무 |
우레탄 /고무 |
||
휠 (×=구동) |
전/후 | 2/ 1X + 2 | 2/ 1X + 2 | 2/ 1X + 2 | 2/ 1X + 2 | 2/ 1X + 2 | 2/ 1X + 2 | 2/ 1X + 2 | 2/ 1X + 2 | ||
일반제원 | 최대인상 높이 |
h3 | mm | 3000 | 3000 | 3000 | 3000 | 3000 | 3000 | 3000 | 3000 |
자유인상 높이 |
h2 | mm | 150 | 150 | 150 | 150 | 150 | 150 | 150 | 155 | |
포크 사이즈 |
두께 ×넓이 ×길이 |
mm | 35 ×100 ×770 |
35 ×100 ×850 |
35 ×100 ×850 |
35 ×100 ×920 |
35 ×100 ×920 |
40 ×122 ×920 |
40 ×122 ×920 |
45 ×122 ×920 |
|
포크 벌림폭 |
최대/최소 | mm | 730/225 | 730/225 | 730/225 | 730/225 | 730/225 | 780/225 | 780/225 | 780/225 | |
틸트 각도 |
α/β 전/후 | deg | 3/5 | 3/5 | 3/5 | 3/5 | 3/5 | 3/5 | 3/5 | 3/5 | |
전장 | L2 | mm | 1870 | 1950 | 1950 | 2070 | 2105 | 2190 | 2195 | 2300 | |
전폭 | B | mm | 1090 | 1090 | 1090 | 1090 | 1090 | 1165 | 1220 | 1220 | |
마스트 최저높이 |
h1 | mm | 1995 | 1995 | 1995 | 1995 | 1995 | 1995 | 1995 | 2020 | |
마스트 최고높이 |
h4 | mm | 3930 | 3930 | 3930 | 3930 | 3930 | 3940 | 3940 | 3945 | |
헤드가드 높이 |
h6 | mm | 2240 | 2240 | 2240 | 2240 | 2240 | 2300 | 2300 | 2300 | |
최소회전 반경 |
Wa | mm | 1355 | 1495 | 1495 | 1580 | 1755 | 1780 | 1955 | 2055 | |
전방 오버행 |
X | mm | 190 | 190 | 190 | 190 | 199(200) | 205(200) | 200(210) | 210 | |
직각적재 통로폭ㄷ |
팔레트 (L×W) 800×1100 /1000×1200 |
mm | 2160/2340 | 2200/2370 | 2200/2370 | 2260/2430 | 2360/2510 | 2410/2570 | 2520/2640 | 2620/2750 | |
성능 | 주행속도 | 부하 /무부하 |
km/h | 9.5/11 | 9.5/11 | 9.5/11 | 9/10.5 | 9/10.5 | 10/11.5 | 9.5/11.5 | 15/17.5 |
상승속도 | 부하 /무부하 |
mm/s | 360/560 | 340/560 | 320/560 | 310/560 | 280/560 | 300/500 | 280/500 | 220/420 | |
하강속도 | 부하 /무부하 |
mm/s | 460-560 | 460-560 | 460-560 | 460-560 | 460-560 | 410-560 | 410-560 | 410-560 | |
/425-560 | /425-560 | /425-560 | /425-560 | /425-560 | /450-560 | /450-560 | /450-560 | ||||
중량 | 총중량 | kg | 1700 | 1855 | 1855 | 1870 | 1890 | 2405(2390) | 2570(2555) | 2740(2725) | |
축하중 | 부하 (전륜/후륜) |
kg | 2460/240 | 2840/265 | 2995/210 | 3160/210 | 3505/185 | 4050/355 | 4720/350 | 5740/300 | |
무부하 (전륜/후륜) |
kg | 840/860 | 900/955 | 900/955 | 890/980 | 875/1015 | 1140/1265 | 1170/1400 | 1245/1495 | ||
차체제원 | 타이어 | 전륜(로드) | 254×102, 솔리드 |
254×102, 우레탄 |
254×102, 우레탄 |
254×102, 우레탄 |
254×102, 우레탄 |
267×114, 우레탄 |
267×135, 우레탄 |
267×135, 우레탄 |
|
후륜(주행) | 330×145, 솔리드 |
330×145, 솔리드 |
330×145, 솔리드 |
330×145, 솔리드 |
330×145, 솔리드 |
394×152 솔리드 |
394×152 솔리드 |
394×152 솔리드 |
|||
후륜 (캐스터) |
178×73, 솔리드 |
178×73, 솔리드 |
178×73, 솔리드 |
178×73, 솔리드 |
178×73, 솔리드 |
204×74, 솔리드 |
204×74, 솔리드 |
204×74, 솔리드 |
|||
축간거리 | y | mm | 1110 | 1250 | 1250 | 1340 | 1515 | 1525 | 1700 | 1800 | |
윤간거리 | 전륜/후륜 | mm | 988/635 | 988/635 | 988/635 | 988/635 | 988/635 | 1044/715 | 1086/715 | 1086/715 | |
최저 지상고 |
m1 부하시 최저점 |
mm | 73 | 73 | 73 | 73 | 73 | 82 | 82 | 82 | |
m2 부하시 차량중심 |
mm | 73 | 73 | 73 | 73 | 73 | 82 | 82 | 82 | ||
서비스 브레이크 |
기계식 | 기계식 | 기계식 | 기계식 | 기계식 | 기계식 | 기계식 | 기계식 | |||
주차 브레이크 |
- | - | - | - | - | - | - | - | |||
드라이브 라인 | 배터리 | 전압/용량 (5시간) |
V/AH | 48/201 | 48/201 | 48/201 | 48/280 | 48/280 | 48/312 | 48/312 | 48/370 |
무게 전면 /측면 |
kg | 345/355 | 345/355 | 345/355 | 460/460 | 460/460 | 520/535 | 520/535 | 585/600 | ||
모터용량 | 주행모터 | KW | 4.5 | 4.5 | 4.5 | 4.5 | 4.5 | 5.2 | 5.2 | 5.2 | |
유압모터 | KW | 8 | 8 | 8 | 8 | 8 | 11 | 11 | 11 | ||
파워스티어링 | KW | 0.3 | 0.3 | 0.3 | 0.3 | 0.3 | 0.3 | 0.3 | 0.3 | ||
제어방식 | 주행 | MOS Inverter |
MOS Inverter |
MOS Inverter |
MOS Inverter |
MOS Inverter |
MOS Inverter |
MOS Inverter |
MOS Inverter |
||
유압 | IGBT Chopper |
IGBT Chopper |
IGBT Chopper |
IGBT Chopper |
IGBT Chopper |
IGBT Chopper |
IGBT Chopper |
IGBT Chopper |
|||
파워 스티어링 |
FET Chopper |
FET Chopper |
FET Chopper |
FET Chopper |
FET Chopper |
FET Chopper |
FET Chopper |
FET Chopper |
|||
최대유압 | 어태치먼트 | MPa | 17.7 | 17.7 | 17.7 | 17.7 | 17.7 | 17.7 | 17.7 | 17.7 |